본문 바로가기

추억

밀양에서의 봄..

 밀양에서의 봄 맞이... 이제서야 글을 올리네요...

여행의 추억 .. 여행은 언제나 많은걸 느끼게 해주네요.. 밀양에서 길을 가다보니 매화가 많이 피어있었네요..

 

 

 

 

 

 봄이 되면 각종 행사가 많아지는데요... 결혼식두 많고.. 축제도 많은 계절이지요..

매화 축제를 가보고 싶엇는데.. 시간이 않되었네요.. 밀양 표충사 가는 길에 매화 꽃이 많이 피어 있어서 찍어 보았습니다..

 

밀양에서 지나가는 길에 개나리도 피어있네요.. 뒤에 동백꽃도 피어있구요...

동백꽃은 거제도 지심도가 보기 좋은데 다음에는 지심도를 한번 여행 해볼까 합니다..^^

흠.. 이제 카메라가 조금은 손에 익는 군요..^^ 삼성 nx20  사용하기 편한것 같네요..^^

이제서야 글을 쓰는 밤하늘의풍경 이였습니다...

view on추천 눌러주시는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