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김경호편 만두랑땡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김경호편 만두랑땡 을 해먹어봤습니다.

해투 야간매점에서 먹는걸 보았을때 간펴하고 맛있는것 같아서 와이프와 함께 해보았네요.

직접해보니 간편하고 야식으로 그리고 애들 간식으로 좋을듯하네요. 맛도 있구요

일단 동영상 보시고 갈께요.

 

 

직접 동영상 촬영을 해보았습니다. 따라해보세요.

 

 

잘보셨나요? 쉽죠? 절대 탄건 아닙니다. 핸드폰 lg g2로 촬영한겁니다.

그때 그때 화질이 달라요.

 

 

자~ 이제 시작합니다.

요리과정을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일단 만두를 찜통으로 쏙~~

그리고 만두 종류는 기호에따라..

혹시나 맛의 차이를 위해서 고기만두 김치만두 두가지를 준비 했네요.

 

 

묯일전에 구입한 우리집 찜기. nuc3단 찜기 입니다.

여기서 써먹어보네요.

 

요게 다 쪄진 모습이고요.

찜기 성능이 좋네요.

 

 

반죽 사진이 따로 준비를 못했네요.

일단 글로 설명 하겠습니다.

우선 다쪄진만두를 가위로 짤게짤게 다지고 거기에 계란을 투하.

 

계란의 양은 만두5~6알 정도에 계란 2개정도????...

기호에따라 더넣어도 상관없습니다.

 

이렇게 반죽한걸 전을 부칩니다.

 

 

이건 뒤집은 모습인데 절대 절대 탄것 아닙니다. 핸드폰이라서 그런지 실제 색보다 진하게 나오네요

계란때문에 적당히 익지 않으면 뒤집기 힘들거예요.

중불로해서 뒤집기 좋을만큼 익히고 뒤집에 줍니다.

 

뒤집은다음에는 이미 다익은거니깐 겉만 살작익을 정도면 됩니다.

그래야 속이 촉촉합니다.

 

 

짠~~~! 완성.

맛있겠죠?

 

 

초장이랑 먹음 맛있더라고요..거기에 김치 굿입니다.

개인적으로 애들간식 야식 막걸리 안주로 최고인듯 합니다.

앞으로도 만은 음식과 다양한 글 자주 올리겠습니다.

이상 여행의 추억의 밤하늘의풍경 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