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현대 미포조선에서 2년..

 현대 미포 조선소에서 벌써 2년이란 시간동안 일을 하고 있내요..

처음 조선소에 들어가 지금까지 5년이 넘게 도장을 하네요. ^^ 현재 스프레이  사수임..^^

참 많이 옴겨다니고, 삼성중공업, 그리고 성동 조선해양 , sls조선, 대우조선해양, 그리고

거제 통영 생활을 접고 전혀 다른 울산까지 오게 되었네요..

 

 

 처음에 조선소에 입사를 하였을때는 모든  건물과 블럭 들이 규모가 엄청 커 보였는데..지금 현재는

그렇치가 않네요.

 현대미포 조선 야간에 먹는 도시락 입니다.. 에거 제가 봐도 불상해보이네요.^^ 근데 먹을만 합니다. 밖에서 먹으니 그런데로. 조선소에 댕기는 가족이 있다면 잘해주세요...먹고 살려고 하는데...

 저희 도장쪽에 보조 보는 겁니다. 기계보고 믹서하고 ..^^ 잡일...

 

요즘 슬럼프가 와서 참 힘드네요...

이곳 현대미포조선에 제일 오랫동안 있는데...

한순간 맘이 흔들려 버리니.. 모든게 꼬이고 흔들리고... 살면서 이번처럼.

연속으로 힘든일이 터지고 이렇게 힘든 순간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요..

많이 생각 했습니다..절망도 하고 항상 자신감 있고 당당한 저였기에... 한순간 모든게 자신이 없어지니... 예민하고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게 되고... 그런데...이제는 웃을수 있네요..

모든게 내가 만든 상황이고... 아직은 지켜줘야하는 가족이 있으니깐요...

모든걸 추억으로 생각하고 모든걸 감사하고 모든 인연에 감사하며 살려고요...^^

울산에서 2년... 울산에서 정착을 할까 합니다..^^

여유를 가지고 많은 여행과 좋은 여행 장소 많이 올릴께요..^^

이상 밤하늘의풍경 이였습니다.  view on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