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26대란 베가 시크릭업 구입.

 226대란 베가 시크릿업 구입.

요번에 226대란때 때마침 베가 시크릿업을 3대를 구입하였습니다.

항상 sk를 써왔지만 이번에 저희 가족 저를 제외한 와이프 애들 이렇게 3명이 교환을 하였네요.

전 지금 현재 lg텔레콤이고요.

 

 

일단은 두대입니다.

 

 

 

 

 

흠. 개인적으로 베가를 한번도 써 본적은 없지만 주위에서 좋다고 하여서 이번에 베가를 했네요.

과연 좋을지. 우선 화면이 무척큽니다.

시원시원하죠 겔럭시노트와 비교해서 비슷합니다. 단지 무겁다는거.

화이트로 3대를 하는 바람에 케이스를 다른색으로했습니다,

인단 kt로 넘어오니 인터넷이 무료라는거..일단 맘에 들어요.ㅎㅎㅎ

 

통신사 영업정지전 보조금이 풀린 266대란 때 저렴하게 구입하였네요.

가격은 비밀입니다.^^

여러기능들이 있는데 아직 사용전이라서. 자세한 후기는 다음번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사진은 제 핸드폰 g2로 찍은 겁니다.

일단은 g2보다는 좋다는거 g2는 가끔 발열이 엄청 심합니다. 혼자서 갑자기 엄청 뜨거워진다는..흠.. 저도 교환하고 싶네요.

view추천 꾹해주세요. 추천이 많으면 포스팅 하는 힘이 생긴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