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삼성 nx20카메라

삼성 nx20 카메라를 구입하였습니다.

카메라가 필요하고 해서 하나 장만하였습니다.

11번가에서 1,231,57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삼성에서 최근에 나온 미러리스 카메라nx20 만족합니다.

처음받고 사진을 찍어 보았네요.. 일단 사은품은..가이드북..ㅠ.ㅠ

그리고 돈주고 구입한 삼성정품 32기가 메모리...

박스안에는 이렇게 삼성 nx20바디와 16mm.118-55mm레즈

기리고 밧데리 4기가 메모리카드. 충전기 요렇게 있네요.. 사은품도 음꼬 클리너 셋트도 없다는..ㅠ.ㅠ

일단은 만족합니다.

드디어 카메라 구입했네요..이제까지 사진은 겔럭시노트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였습니다...ㅋㅋㅋ

앞을 여행을 갈때 nx20를 가지고 가서 활영해서 많은 사진을 올려볼까 합니다.

일단 카메라 간단한 스펙입니다.

사진과 같습니다..

10년만에 사진을 찍으러 다닐꺼 같습니다..예전에는 사진찍는걸 좋아했는데..

먹고살기 바쁜 현실이라 포기해야만 했던 ...ㅠ.ㅠ

이제 여유를 가지고 좋은곳 여행을 갈때 가지고 다니며 많은 추억을 남길려고 합니다.

사진을 찍는이유가 다들 틀리겠지만 항상 그 사진을 보면 그때 상황을 기억할수 있어서 전 사진이 좋네요..^^  이제는 렌즈를 더 구입할까 생각 중입니다..^^ 기대해주세요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더 많은 정보 가르쳐 줄께요..^^

이상 밤하늘의풍경 이였습니다.  view on추천 부탁드려요